THE BEST SIDE OF 태국의 밤문화

The best Side of 태국의 밤문화

The best Side of 태국의 밤문화

Blog Article



방콕은 대도시이며 다양한 유형의 나이트라이프, 클럽, 바, 디스코를 제공하는 여러 구역으로 나뉩니다.

그만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한국식으로 되어있어서 가장 편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파타야의 워킹스트리트와 푸켓의 빠통도 아고고로 유명한 환락가 거리이다.

비싼가격을 부르는 친구들도 있는데 이쁜것도 좋지만 저희는 가성비로 놀아야되지 않겠습니까? 이쁜데 밤일 못하고 이러면 짜증나잖아요 그러니 적당히 괜찮은 친구들 선택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이곳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감상하려면 계단을 따라 빅 부다 언덕 정상으로 올라가서 사원에서 기도와 선물을 바칠 수 있습니다. 사원 경내에는 여러 개의 작은 신사와 동상도 있어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고요한 오아시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말마다 이곳은 주로 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며 심벌즈, 드럼, 태국 실로폰이 있는 전통 라이브 음악이 있습니다. 매우 편안한 환경에서 정통 태국의 밤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시합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진정한 국가 스포츠일 뿐만 아니라 고대 전통 예술을 대표하는 무에타이(태국 복싱) 시합을 놓쳐서는 안 됩니다. 방콕에서 태국 복싱 경기를 돈무앙 공항 근처에 있는 복싱 경기장

파티 분위기와 도시가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의 무한한 가능성에 실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태국의 야시장은 그 나라의 방콕유흥 일상적인 삶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생생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모두가 알고 있다시피 태국이라는 나라는 아시아에서 밤 문화가 제일로 발달한 나라이고 이 나라에서는 밤문화라는 것은 뭐 누구나 다 쉽게 이곳에서 터 놓고 이야기를 하는 말 그대로 이곳에서는 상식일진데  사실 한국의 정서로는 이런 부분을 이야기를 하는것 자체가 모두가 금기시하는 음성적인 이야기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에서 밤을 보내는 또 다른 방법은 식사를 하고 낭만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디너 크루즈

그래서 제가 이런글을 쓰는 이유는 태국밤문화를 정확하게 알차게 보내시라는 뜻으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푸잉들의 몸값이 올라간거는 어쩔수없으니…. 피할수 없으면 즐겨야겠죠?

태국 한국에서는 때때로 유행을 따라가는 것에 대한 압박을 느낄 수 있지만, 태국에서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방에는 대학생, 젊은 전문직 종사자 및 가끔 모험을 즐기는 외국인을 포함한 현지인의 혼합 군중을 끌어들이는 댄스 음악 클럽이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항상 매우 혼잡합니다.

Report this page